티스토리 뷰

반응형

 

샤크 무선청소기 AS 신청을 하려면 서비스센터로 접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연락처와 AS 접수 신청방법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샤크 무선청소기 AS

 

 

샤크 무선청소기 AS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9245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주말, 공휴일은 휴무)

 

샤크 무선청소기 AS를 받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전화로 접수해야 합니다. 별도의 서비스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화로 신청하고 택배를 통해서 AS를 받는 시스템입니다.

 

AS 접수전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톡상담도 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1:1문의 접수페이지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크 매장 위치

 

샤크 매장은 전국에 걸쳐 운영되고 있습니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국의 이마트에 입점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샤크 매장보기"를 통해 가장 가까운 매장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추가 부품 구입은 어떻게 하죠?
  2. AS 접수는 어디서 어떻게 하죠?
  3. 정품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1. 추가 부품 구입은 AS와 마찬가지로 고객센터 1644-9245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전에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2. AS 접수는 위에서 안내해드린것과 같이 서비스센터 1644-9245로 접수한 후에 택배를 통해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3. 샤크 청소기를 구매후 정품 등록을 하려면 제품 뒤쪽에 적혀있는 시리얼 넘버를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상단에 정품 인증 메뉴가 있습니다.

 

 

 

 

 

 

정리

 

샤크 무선청소기 AS 접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빠른 접수와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샤크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후기 >>>

 

오사카 호텔 추천 보기 >>>

 

세븐일레븐 재고 조회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