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골에서 태어나 시골에 사는 저희 아이들. 서울 가면 휘황찬란한 건물들과 온갖 맛집들에 시선을 뺏기곤 합니다. ^^  얼마 전 강남 코엑스에 갔다가 들르게 된 코엑스 맛집 '더 플레이스' 후기 남겨볼게요.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가격대는 좀 있지만 스페셜 이벤트의 세트메뉴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먹고 왔답니다.

 

 

코엑스 맛집 위치

 

 

코엑스 맛집 '더 플레이스'의 위치는 지하 1층 J102호로 자라매장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주변의 다른 매장들에 비해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주말이라 코엑스에 사람이 정말 많고, 웬만한 곳은 거의 웨이팅줄이 길게 있었는데 여기는 매장이 워낙 넓어서 그런지 자리가 여유롭더라고요.

 

 

분위기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국적이면서 고급스러웠어요. 밝은 느낌보다는 내추럴한 분위기였고요.

2인 테이블에서 부터 단체모임도 가능할 것 같은 대형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커플들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남편이 하는 말이

"남자들끼리 온 데는 하나도 없네?"였습니다. ^^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라는 거죠. 코엑스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기도 하면서  빠르게 안내되고, 서빙이 되었어요. 

 

 

메뉴 & 가격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4인가족이 외식하기에는, 살림하는 주부로서 조금 부담이 되었지만 그냥 들어갔어요. ^^  스페셜 이벤트를 하고 있었거든요. 피자 + 샐러드 + 파스타를 세트로 구성해서 20%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희 가족 4인은 요 세트메뉴에다 라자냐를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양이 딱 맞았어요.

 

 

 

샐러드와 파스타는 2개중에서 선택권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부라타 카프레제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주문했어요.

 

부라타치즈는 정말 진해서 농축된 맛이 났다고 해야 할까요? 정말 고소했어요. 신선한 루꼴라와 토마토, 치즈를 함께 먹는데 싱그러운 느낌이 느껴졌어요.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는 주꾸미, 통마늘,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는 오일파스타예요. 요게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건 지금 봐도 다시 먹고 싶은 맛있었어요. ^^  양식 싫어하시는 분들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개운한 맛인 것 같아요.

 

피자

 

 

피자는 두가지 맛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거라 좋았어요. 얇디얇은 정통 이탈리안 피자 도우가 담백하면서도 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라자냐는 속이 꽉차 있으면서 맛이 진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고급스러우면서 음식도 만족스러운 코엑스 맛집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