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큰한 부대찌개 하나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죠? 고소하고 맛있는 햄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밥만 있으면 되는 간편 찌개 메뉴라고 생각해요. 충주 연수동 맛집 '존슨 부대찌개'에 다녀왔는데, 매장은 회식하기 좋은 분위기이고 맛도 좋았습니다. 게다라 배달, 포장 전문점으로도 부담 없이 이용해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회식하기 좋은 분위기

 

 

 

매장은 연수동에 엘리시아 아파트와 국원초 근처에 위치해 있었어요. 큰 도로변에서 조금 들어간 곳이긴 했는데 골목이 넓어서 찾아가기 불편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전용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내부는 넓은 하나의 홀로 된 공간이었는데, 단체모임도 규모에 따라 2-3팀 정도는 가능할 것 같은 정도였어요. 회식하기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소박하지만 깔끔한 집이었거든요.

 

메뉴는 오직 부대찌개, 전골, 곱창 부대찌개 같은 부대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집이었어요.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을 포장주문했어요. 가성비가 너무 좋은 것이 2인분을 포장하면 1인분을 더 줍니다.

 

그래서 18,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3인분을 포장해 왔어요. 충주 연수동 맛집 '존슨 부대찌개'입니다.

 

 

배달, 포장 전문

 

 

육수와 건더기는 따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깔끔하게 포장되는 점, 너무나 좋았어요.

육수는 병 입구가 달린 파우치에 담겨 있어서 따를 때 흘리지 않아 좋았고, 한 번에 다 못 먹을 때도 남겨서 보관하기에도 좋았어요. 건더기는 불린 중국당면, 햄 3가지, 파, 양파, 가래떡이 들어있어요. 

 

 

충주 연수동 맛집 부대찌개 맛

 

 

집에 와서 냄비에 건더기, 육수 한 번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리했어요. 맵기는 살짝 매콤하게 느껴지는 보통의 부대찌개 매운 정도였어요.

 

2인분 가격에 3인분 포장해 온 것도 너무 좋았는데, 끓였더니 4인분 양이되더라고요. 완전 가성비 굿입니다.

집에서 라면사리 같은 것도 더 추가해서 먹어도 아주 좋을 듯해요.

 

재료 푸짐하고, 국물도 얼큰하고 좋아서 식사메뉴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다른 반찬 필요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2인분 가격으로 4인 가족이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배달, 포장 가성비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존슨 부대찌개

T. 043-845-14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