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안리 해변의 경치를 안주삼아 조개구이에 소주 한잔 하기 좋은 곳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새호' 리뷰해 볼게요. 맛도 맛이지만,  해변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제대로 된 운치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매  장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새호'는 해변 바로 앞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위치였어요. 해변으로 난 창은 오픈이 되어 있어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을 수 있고, 낭만적인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멋있는 광안대교도 다 보이는 위치라 밤에 더욱 좋고, 특히나 시원한 여름밤에는 너무나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은 무척 넓어서 단체손님도 방문가능할 만한 규모였습니다. 

 

 

광안리 조개구이 맛집

조개구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듯한 3단 조개구이에요. 가리비, 전복, 키조개, 백합등 조개가 3단으로 나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이었어요. 조개 위에 야채와 모차렐라 치즈가 토핑으로 나와서 구워 먹으니 쫄깃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단점은 조개굽는데 좀 많이 바쁘더라고요. 누구 한 사람이 희생해서 구워주면 다른 사람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부산하면 떠오르는 음식, 부산어묵이 탕으로 서비스되는데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사이드메뉴로 해물라면을 주문했는데, 해물이 정말 푸짐했어요. 전복, 게, 새우, 홍합등 해물탕급으로 푸짐하게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면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빨리 나오는 메뉴이니 한 개 주문해서 드셔보시고 추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해 보셔요.

 

▣ 광안리의 다른 맛집

 

 

광안리 해수욕장 맛집 '미포집' 미녀 해물장 부산 여행시 꼭 가볼만한 곳

여행에는 식도락이 빠질 수가 없는데요. 제가 맛본 식도락 중 단연 최고였던 부산의 광안리 해수욕장 맛집 '미포집'의 미녀 해물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 여행 가서 이거 안 먹고 오면 정말

jhj0812.tistory.com

 

 

조새호 광안리점

부산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199 2층

☎ 051-754-1775

매일 12:00 ~ 0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