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책하기 좋고, 바다뷰 보기 좋았던 카페 '스노잉 클라우드'리뷰해 볼게요. 그림 같은 해운대의 바다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힐링되는 해운대 바다뷰 카페였답니다. 부산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해운대 바다뷰 카페

 

 

해운대 달맞이길 꼭대기쯤 매장이 위치해 있었어요. 달맞이길 유명하다고 해서 산책 삼아 걸어 올라갔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오르막 경사가 심하고, 길이도 꽤 길더라고요. 힘들어서 괜히 걸어왔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카페에 올라가 보니 너무 멋진 뷰가 펼쳐져서 그런 생각들이 모두 없어지더라고요.

 

 

 

 

야외 데크 자리에 앉아보니 바다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오고, 햇살도 따뜻해서 너무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아무 생각이 안 들면서 근심 걱정이 사라지더라고요.

 

해운대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명인들도 많이 방문했던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더라고요. 김연아, 송민호, 옹성우 등~~ 연예인들 사인도 많이 걸려있더라고요.

 

 

커피와 디저트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스노잉 클라우드

 

 

이곳은 커피가 맛있는 달맞이길 카페였어요. 시그니처 메뉴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요. 스노잉 커피, 스노잉 레드, 블루밍 라테, 골드라테등이 있었어요. 

 

골드라테는 아랍에미레이트에 여행 가면 꼭 한 번은 먹는 금커피를 연상케 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저는 이날 다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금커피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아부다비나 두바이에 가면 이 금커피가 몇 만 원이 넘는 가격이거든요. 여기에서 비싸지 않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스노잉 커피와 스노잉 레드, 베리베리 치즈케이크입니다.

스노잉 레드가 좀 특이했는데, 블렌팅 티 위에 라즈베리 청이 올라가 있고, 그 위에 생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무척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커피를 드시지 않는 분들을 위해 추천되는 메뉴였어요.

커피와 치즈케익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마크빈'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기 좋은 해운대 달맞이길에서 들러볼 수 있는 카페 소개해 드립니다.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마크빈'은 바다뷰 전망이 좋고, 대형 베이커리가 있어 디저트 카페로도 훌륭한

jhj0812.tistory.com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에는 콩카페가 유명하다죠? 저는 베트남에는 직접 가본 적이 없지만, 요즘 한국에도 이 카페가 여럿 생겼다고 들었어요. 마침 부산 여행 중에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를 들러 볼 수 있었답

jhj0812.tistory.com

 

 

 

스노잉 클라우드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17번 가길 120-30 6층

☎ 0507-1408-8256

매일 10: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