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맛집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

깜박쟁이 2023. 12. 13. 15:34
반응형

베트남에는 콩카페가 유명하다죠? 저는 베트남에는 직접 가본 적이 없지만, 요즘 한국에도 이 카페가 여럿 생겼다고 들었어요. 마침 부산 여행 중에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를 들러 볼 수 있었답니다. 분위기와 맛에서 모두 만족스러웠던 카페예요. 그럼 리뷰 한번 해 보겠습니다.

 


 

위  치

 

 

해운대 비치는 부산 여행중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는 부산에 가면 한 번은 들러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거든요. 저도 여행 중에 들르게 되었답니다.

 

역시 입장해보니, 캐리어를 동반한 많은 여행객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한국 사람보다 외국인이 더 많이 있더라고요. 매장이 복작복작하니 활기가 넘쳤어요.

 

 

 

분위기

베트남 콩카페 분위기

 

 

분위기는 흡사 우리나라의 60년대쯤의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같이 갔던 친구 말로는 베트남 현지 카페 분위기와 똑같다고 하더라고요. 레트로 하면서 정겨움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화려한 꽃무늬의 방석, 조명, 베트공들이 사용하던 물건들을 소품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였어요. 분명히 우리나라와는 분위기가 다른 이국적인 것들이었지만, 이게 낯설지 않고 정겹게 느껴지더라고요. 편안했습니다.

 

 

그리고 후덥지근한 열대기후의 공기가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인지 휴양지에 온 듯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마침 바로 앞에 바다도 있고요. 너무 좋았고, 국내 여행이었지만 해외여행 온 듯 한 기분이 제대로 들었답니다.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 맛

 

 

이 곳의 메뉴는 베트남 현지의 카페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열대과일인 코코넛을 테마로 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어요. 커피에도 코코넛이 들어가고, 스무디에도 들어가고 그렇더라고요. 

 

저희의 주문은 코코넛 스무디 커피, 코코넛 카카오 스무디, 피치 패션후르츠 에이드, 크루아상입니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는 향긋하고 고소한 베트남 커피 위에 달달하면서 코코넛향이 느껴지는 스무디가 올려져 있었어요. 커피와 코코넛이 잘 어우러지는 맛으로 맛있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코코넛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이 커피는 맛있었어요.

 

코코넛 카카오 스무디는 코코넛향이 느껴지는 초코 스무디라고 할 수 있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향긋한 스무디였습니다. 피치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특별할 건 없었고, 여느 과일 에이드와 비슷했어요. 

 

크루와상은 연유와 함께 서빙되어서, 찍어먹으니 맛이 있었습니다. 풍미 좋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맛있는 크루아상이었습니다. 한국에 상륙한 해운대 베트남 콩카페 다녀와본 후기였어요.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해운대 바다뷰 카페 '스노잉 클라우드'

산책하기 좋고, 바다뷰 보기 좋았던 카페 '스노잉 클라우드'리뷰해 볼게요. 그림 같은 해운대의 바다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힐링되는 해운대 바다뷰 카페였답니다. 부산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

jhj0812.tistory.com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마크빈'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기 좋은 해운대 달맞이길에서 들러볼 수 있는 카페 소개해 드립니다.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마크빈'은 바다뷰 전망이 좋고, 대형 베이커리가 있어 디저트 카페로도 훌륭한

jhj0812.tistory.com

 

해운대 숙소 호텔 휘겔리

해운대 여행 많이 가시죠? 저도 두 번 가 봤는데요. 갈 때마다 제일 큰 문제는 숙소였어요. 특히, 여자들끼리 가는 여행은 안전한 숙소예약이 제일 중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안

jhj0812.tistory.com

 

콩카페 해운대 미포점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62번 길 38
☎ 0507-1376 9570
매일 11:0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