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사이 공항에서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피노 오사카 기타하마를 찾아가기 위해서는 열차를 한번 갈아타야 합니다. 난카이 특급 열차 이용후기와 사카이 스지선 환승했던 후기와 함께 제가 직접 여행했던 노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기타하마역 찾아가기

 

 

 

1. 간사이공항에서 덴가차야역까지

 

 

간사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오사카 중심부로 가까이 갈 수 있는 난바행 난카이 특급열차에 탑승했습니다. 환승 지점인 덴가차야역까지는 5개 정거장이 소요되며 약 30분 소요됩니다.

 

특급열차 티켓은 매표소에서 1,350엔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해 여행객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특급 열차는 우리나라 우등 고속버스보다도 자리가 넓어서 편안했고, 고급스러워서 여행하기에 즐거웠습니다. 기내용 캐리어와 여행용 백팩 큰걸 발 앞에 놓았는데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넓은 공간이었어요.

 

 

 

 

 

 

2. 덴가차야역에서 기타하마역까지

 

덴가차야역에서 사카이스지선으로 환승했습니다. 여기서 기타하마역까지는 6정거장, 약 11분의 짧은 여정이 소요됩니다. 사카이스지선 열차는 일반 열차이면서도 편안했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했으며 좌석도 넉넉했습니다.

 

 

 

 

 

 

 

정리

 

다시 한번 정리하면, 간사이 공항에서 기타하마역까지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난카이 특급을 타고 덴가차야역까지 이동하세요(30).

 

덴가차야역에서 사카이스지선으로 환승하여 기타하마역까지 66 정거장 이동(11).

 

 

◈ 함께 보면 좋은 글

 

 

오사카 난바역 맛집 : 꼬치 전문점 - hj블로그

오사카 여행 시 꼭 들르는 곳 중의 하나가 도톤보리 아닌가 싶습니다. 도톤보리로 가려면 난바역에서 내려 골목이나 시장을 구경하며 걸어가게 되는데요. 난바역에서 들러 가볍게 한 잔 할 수

hjblog.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