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사카 여행 중 우리의 숙소가 있었던 기타하마역 근처에서 아침 모닝세트를 맛있게 먹은 기타하마역 카페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아침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가능한 아침 겸 브런치세트가 정말 저렴하면서 푸짐하고 맛있었던 곳입니다.

 

기타하마역 카페 추천

 

 

기타하마역 카페 : KARATO

 

 

  • 영업시간 : 매일 아침 8시 ~ 오후 8시
  • 메뉴 : 베이커리/ 카페메뉴/ 간단한 식사

 

기타하마역 근처에 있는 카페 Pain KARATO는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행자 입장에서 반가운 곳이었습니다. 

여행 중에는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고, 촘촘하게 계획하여 다니는 편이기 때문에 아침 일정도 일찍부터 시작하게 되죠. 

 

이곳 주변은 사무실같은 건물들이 많았는데 그래서인지 직장인들이 많이 있었고, 매장 내 식사뿐만 아니라 테이크 아웃 주문도 많은 듯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있고, 샌드위치도 있는데요. 퀄리티가 무척 좋았고, 정말 수준급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우리는 오후 2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브런치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너무 푸짐하고 맛있었는데, 남은 음식 포장이 안된다고 해서 많이 남긴 게 아쉬워요.

음식 남김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추천드렸으니, 위의 자세한 후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오사카 리버 크루즈 가격 시간 예약 알아보기

오사카를 여행한다면 도톤보리에서 리버 크루즈를 꼭 타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강을 따라 크루즈를 타는 상품인데요. 특히 밤에는 도시의 야경과 함께 운치 있는 여행

jhj0812.tistory.com

 

 

오사카 도톤보리 가성비 발 마사지 추천

오사카 여행 시 도톤보리는 필수적으로 들르는 곳이죠. 여행을 하다 보면 다리가 아파 힘들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들러보기 좋은 도톤보리 가성비 발 마사지 추천드려 보겠습니다. 

jhj0812-2.tistory.com

 

 

덴가차야 맛집 '만도노쥬쿠 마이클' 덴가차야역 이자카야 현지인 맛집

간사이 공항에서 남바행 열차를 타고 기타 하마 역으로 가기 위해서는 중간에 덴가차야 역에서 사카이 스지선으로 환승을 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환승을 위해 내린 덴가차야 역에서 출출해져

jhj0812-2.tistory.com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기타하마역까지 가는 방법 : 베스트 웨스턴 호텔 기타하마점 찾아가기

간사이 공항에서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피노 오사카 기타하마를 찾아가기 위해서는 열차를 한번 갈아타야 합니다. 난카이 특급 열차 이용후기와 사카이 스지선 환승했던 후기와 함께 제가

jhj08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