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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셰어링 서비스인 쏘카 이용 중에 사고가 난다면 무척 당황하게 됩니다. 차량 렌털서비스의 일종인 만큼 사고에 대한 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쏘카 사고가 발생했다면 사고 접수 처리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쏘카 사고접수 방법

 

 

 

쏘카 사고 접수 방법

 

  • 콜센터 전화 
  • 상담원 연결
  • 사고내용 확인
  • 필요정보 수집

 

 

차량 사고가 발생했다면 우선 24시간 콜센터로 전화 접수가 가능합니다. 1661-4977로 전화해 사고 접수를 진행합니다.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사고내용 확인, 필요정보 수집등을 통해 사고접수를 진행하면됩니다. 추후 수리진행이나 수리비용청구에 관해서도 따로 안내받을 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 접소후에 처리 진행과정을 쏘카앱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OCAR 고객센터

전화번호

쏘카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번호를 참고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용문의 : 1661-3315
  • 사고문의 : 1661-4977

상담원 연결

전화 이외에도 모바일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쏘카앱 설치 후 "쏘카톡"을 클릭해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자주 하는 질문

 

쏘카 서비스 이용에 있어 가입, 예약, 결제, 운행, 반납, 보험등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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