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각종 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다이소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이소 고객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화불이나 교환, 재고조회등 다양한 문의를 위해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 ARS 전화 : 1522-4400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상담 문의 접수
1. 카톡 상담
다이소에서는 카카오톡 채널 "다이소 고객만족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개별 상담은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재고문의, 분실물, 교환환불, 영업시간등의 안내와 고객센터 바로가기 연결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상황의 상담이 아니라 일반적인 궁금증 문의라면 카톡을 통해 빠르게 바로가기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2. 챗봇 상담
챗봇 상담은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연결이 가능합니다. 챗봇을 통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고 재고조회, 상품, 매장, 불만상담등의 카테고리별로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3.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은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메일이나 문자등으로 답변을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전화연결이나 챗봇상담으로 만족스럽지 못할 때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
- 고객지원
- 고객문의
- 정보입력
- 약관동의
과정을 통해 영업시간 기준 24시간 내에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생활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루카 고객센터 사고 접수 방법 (2) | 2024.11.25 |
---|---|
쏘카 사고 접수 처리 방법 SOCAR 고객센터 (3) | 2024.11.20 |
기타하마역 카페 브런치 모닝세트 추천 (14) | 2024.11.15 |
오사카 리버 크루즈 가격 시간 예약 알아보기 (3) | 2024.11.11 |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기타하마역까지 가는 방법 : 베스트 웨스턴 호텔 기타하마점 찾아가기 (2) | 2024.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