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성 운전자로서, 갑자기 타이어기압에 경고등이 들어오면 여간 당황하는 게 아니에요. 저도 얼마 전 그런 일이 있은 후, 휴대와 조작이 간편한 자동차 공기주입기 차량용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아쉬운 점도살짝 있었지만 무선 제품으로써 작동이 간편해 장점이 더욱 컸던 제품 사용해 본 후기 올려볼게요.

 

 

장점

차량용 공기주입기

 

 

제품 구성은 본체, 충전 케이블, 노즐3종류로 되어 있어요. 너무나 콤팩트한 구성과 사이즈로, 트렁크에 넣어놓고 비상시에 쓸 수 있으니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슬림한 크기>

본체는 얼핏 무전기를 떠올리게 하는 크기로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라 슬림하다고 할 수 있었어요.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펌프형식의 올드한 제품에 비하면 혁명이라 할 정도로 작고 귀여운 사이즈예요.

 

https://link.coupang.com/a/bpwmej

 

 

<무선 제품>

충전형의 무선 제품으로 사용하기가 간편했어요. 슬림한 사이즈로 차량에 보관하기도 편하면서, 필요할 때 차량에서 충전했다가 사용할 때는 무선으로 자유롭게 쓸 수 있으니 아주 좋았어요.

 

<간편한 작동법>

차량용 공기주입기인 이 제품은 노즐도 3가지 종류로, 자동차 타이어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에 사용이 가능했어요. 공, 자전거, 오토바이, 전기자전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본체 액정 화면에 모드가 표시되어서 내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기압이 자동으로 설정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시작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공기가 주입되고, 끝나면 자동으로 멈추는 똑똑한 제품이었어요.

 

여자인 제가 사용하기에도 너무나 작동법이 쉬운 제품이었답니다. 그리고 작동시간도 수 초 이내로 금방 완료가 되어서 너무 좋아요.

 

 

 

자동차 타이어 뿐만 아니라, 공에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노즐 끼우고 모드를 공에 놓고 시작버튼 누르니 금세 공이 빵빵해지더라고요. 신기 방기 했습니다. ^^

 

 

아쉬운 점

 

살짝 아쉬운점은 무게가 조금 묵직한 편이에요. 그렇지만 공기주입이 수초 내에 끝나기 때문에 문제 될 게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소리가 좀 크다는점이 있어요. 하지만 이것도 조금 아쉽다 하는 거지 단점이라고 표현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왜냐하면 매일 혹은 자주 쓰는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무리

 

자주 쓰는 물건은 아니지만 자동차 뿐만 아니라 자전거나 공에도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공기주입기.

그렇기에, 슬림한 사이즈와 간편한 작동법으로 더욱 마음에 들었던 제품 후기 올려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