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현지의 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광주 태국 음식점 '나나방콕' 다녀온 후기 남겨볼게요. 이국적인 분위기로 데이트하기 좋고, 쌀국수 외에 팟타이와 솜땀도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광주 태국 음식점

 

'나나방콕' 광주수완점이에요. 수완지구의 도심 한 가운데에 태국이 자리하고 있더라고요. ^^  건물자체가 하나의 방콕이었어요. 야자수와 등나무 테이블등으로 꾸며져 있어서 정말 이국적이더라고요.

 

 

포토존이 마련돼 있는데, 꼭 찍으시길 바라요. 사진이 잘 나오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외국 여행 온 듯 한 샷이 나와서 좋았어요. ^^

 

메뉴판도 밖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고요. 주차장은 매장 바로 옆에 마련돼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이국적인 분위기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라게 됐어요. 밖에서 보던 거와 같이 인테리어도 완전 방콕 느낌이었거든요. 천장에 매달린 등나무 전등갓과 초록 초록 식물들이 완전 탄성을 지르게 하더라고요. 분위기는 200% 보장, 추천입니다. ^^

 

평일이었는데도 손님이 꽉 차는 걸 보니 방문 전 예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팟타이, 솜땀

 

요즘은 쌀국수정도는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분위기인데요. 팟타이, 솜땀등은 아직까지는 판매하는 곳이 흔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 광주 태국 음식점은 팟타이, 솜땀등의 태국 현지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오늘의 주문은 쉬림프 팟타이, 생파인애플 볶음밥, 솜땀이었어요. 그리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고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받아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

 

특히나 솜땀은 제가 처음 먹어본거라 인상에 남는데요. 오독오독하기도 하고, 아삭아삭 하기도 한 파파야의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새콤,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이색적인 샐러드였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ㅎㅎ 

 

특별한 날, 특별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나방콕 광주수완점

0507-1369-11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