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광 터미널 사거리에서 가까운 영광 맛집 '향미림'입니다. 솥뚜껑 삼겹살을 주로 하는데 냉면도 직접 자가제면을 하는, 함흥냉면을 맛볼 수 있는 냉면 전문점이었어요. 수제만두도 맛있었던 곳. 리뷰해 볼게요.

 

 

영광 맛집 '향미림'

 

향미림은 영광 터미널에서 걸어서 5분도 안 걸리는 곳입니다.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주차도 바로 앞에 무료주차장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해요.

 

 

매장은 널찍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깔끔하게 정돈돼 있으면서 역사가 느껴지는 곳이었달까요. 아무튼, 영업은 오래 해오신 듯 한 곳이었어요.

 

솥뚜껑삼겹살과 냉면, 막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무난한 외식코스로 잡아보기에 좋을 듯합니다. 분위기가 계모임이나 가족모임 등의 소모임을 하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매장오픈을 휴무 없이 매일 하더라고요. 연중 아무 때나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냉면과 수제만두

냉면

 

저희는 냉면과 수제만두를 주문했어요.

 

이곳은 함흥냉면 전문점이라 면발이 굉장히 얇더라고요. 이 면발은 매장에서 직접 뽑아낸다고 하시더라고요.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물냉면의 경우 육수도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었어요. 자극적인 MSG 맛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냉면의 양념맛은 매콤하면서 깔끔했는데요.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한 것 같은, 텁텁함이 없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맛이 있더라고요. 다시 먹고 싶어 재방문 예정입니다.

 

수제만두는 밀가루 반죽을 쓰지 않고, 전분가루에 굴려내는 굴림만두 스타일이었어요. 온전히 고기와 야채를 다져만든 고급스러운 음식이었어요. 가격대가 쪼금 있긴 했지만요.

 

영광 맛집, 냉면 전문점 '향미림' 방문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영광 디저트 카페 '버터나인' 배달도 가능한 곳

영광읍에 위치한 영광 디저트 카페 '버터나인' 리뷰해 볼게요. 다양한 수제 디저트가 있고 가격도 저렴해 마음에 드는 곳이었답니다. 매장 위치 매장은 영광시장입구 옆에 있어요. 영광읍 자체

jhj0812.tistory.com

 

 

영광군 맛집 '오늘도 닭갈비' 닭발 전문점

영광군 읍내에 위치한 영광군 맛집 '오늘도 닭갈비'에 다녀온 후기 올려볼까 합니다. 닭갈비와 닭발요리를 하는 전문점이었어요. 매장은 깔끔합니다.  매장  영광군 맛집 '오늘도 닭갈비'는

jhj0812.tistory.com

 

 

반응형